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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7.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_ 배송

    • 일반적인 경우에는 발송된 이후 5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(공휴일 제외)

    • 간혹 재고부족이나 기재되어 있는 날짜보다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에는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.

    • 예약판매 제품일 경우, 상세페이지에서 배송일정을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15. 운송장 번호는 나오는데 배송조회에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. _ 배송

    • 배송된 다음 날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. 다음날에도 운송장 번호는 나오는데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[상품Q&A]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14. 배송 날짜나 시간을 조정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 _ 배송

    • 날짜나 시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조정이 불가합니다.

  • 13. 다른 택배사로 받고싶습니다. _ 배송
    • 각 업체별 계약된 택배사로만 배송이 가능하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12. 배송 조회를 해보면 배송완료로 확인 되는데 택배를 받지 못했습니다. _ 배송

    • 보통은 경비실이나 주위 분들이 대신 수령하신 경우 또는 고객님께 전달이 어려워 반송되는 경우, 배송처나 연락처가 정확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등입니다. 택배사에 연락을 취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.

  • 11. 당일배송 받고싶은데 가능한가요? _ 배송

    • 택배로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2~5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10. 한꺼번에 주문 했는데 일부는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 _ 배송

    • 각각 다른 업체에서 배송되는 제품의 경우에는 따로 배송됩니다. 주문내역에서 운송장 번호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9. 직접수령 가능 한가요? _ 배송

    • 모든 제품은 제품의 출고지가 다르므로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.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8. 반품/교환이 가능한 경우 _ 반품/교환/AS

    • 반품/교환이 가능한 경우

      •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

    •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      •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  • 포장을 개봉(상품의 라벨이 떨어진 경우) 하였거나,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  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  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  •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

      • 택배사 배송 지연으로 상품 도착 날짜보다 지연 된 경우

      • 제품 받은 날로부터 7일 이후의 제품

      • 음식의 경우 고객님의 미수령(부재 등)으로 인해 훼손 된 상품

  • 7. 반품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_ 반품/교환/AS

    • 제품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• 제품마다 발송처 및 반품절차가 다르므로 제품 상세페이지의 고객센터 전화 또는 [상품Q&A]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변심 반품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•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• 제품이 훼손되어 있거나(제품 패키지, 제품에 운송장이 붙어있는 경우 등) 아무런 보호제 없이 보내셔서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상하셔야 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6. 반품 시,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? _ 반품/교환/AS

    •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주셔야 하며, 누락, 훼손 될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5.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. _ 반품/교환/AS

    • 쇼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요청을 부탁드리며, 잘못 받으신 제품은 배송 받았을 당시 그대로 상자에 잘 포장하시고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반품해주시면 됩니다. 반품 확인 후 교환 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맞교환 시, 회수율이 낮고 택배사에서 누락되는 경우가 많아 반품 확인 후 교환처리 해드리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    •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종류와 환경에 따라 농도차이/ 색상차이를 보일 수 있으므로 이는 고객변심에 해당합니다.

  • 4. 상품이 불량인데 왜 상품을 보낸 후에 다시 받아야 되나요? _ 반품/교환/AS

    •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상품 수거 후 불량 여부를 확인하여 재 배송 해드립니다. 간혹 제품 불량이 아니고 상품 사용 미숙으로 인하여 교환 접수가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때문 이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.

  • 3.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교환이 가능한가요? _ 반품/교환/AS

    •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2. A/S안내 _ 반품/교환/AS

    • 국내에서 안정적으로 A/S를 운영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 해당상품의 A/S 정책에 따르며, 그 외 상품의 경우 초기불량을 제외하면 A/S가 어렵습니다.

    • 각 제품마다 A/S 절차가 다르므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
  • 1. 배송비 안내 _ 배송

    • 장바구니에 담겨진 내역을 확인하시면 각 제품별로 배송 업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배송 업체가 다를 경우 일정 구매 금액 이상 무료배송 해당이 적용되지 않으니 결제 시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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